Monday, April 20, 2015

150420 [한국어 뉴스] (단독) 엠블랙, 6월 컴백 확정…지오 자작곡 수록


[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수정 기자] 그룹 엠블랙이 오는 6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승호, 지오, 미르로 재편된 3인조 엠블랙은 6월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이는 지난해 11월 25일 발매된 '겨울' 이후 7개월여 만으로 올해 앨범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앨범에는 지오의 자작곡이 수록됐으며 미르도 작사에 참여하는 등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준, 천둥 탈퇴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인만큼 어느 때보다도 앨범 완성도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해 11월 말 이준과 천둥은 소속사 제이튠캠프와의 계약기간 만료로 팀을 떠났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오랜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며 "두 멤버는 개인적으로 연기자와 음악가로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앞으로 좋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엠블랙은 지난 2009년 싱글 앨범 'JUST BLAQ'으로 데뷔했으며 'Y', '모나리자(Mona Lisa)', '스모키걸(Smoky Gril)', '남자답게'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Source: OBS NEWS
Caps: By: Just Byunghee
Newer Post Older Post

    Share This

0 comments:

Post a Comment